본문 바로가기
정보/건강

키 크는 영양제 고르는 방법

by noranoksoosu 2020. 11. 11.

키 크는 영양제 고르는 방법

 

만약 내 아이가 유전적 요인이 아닌 영양이 부족해서 키가 더 자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크지 않는다면 엄마 입장에서 너무 속상한 할텐데요,  지난 시간에 키 크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키 크는 영양제 고르는 방법 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.

 

 

요새 아이들은 어른들 못지 않게 바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. 이렇게 시간에 쫒기다 보니 간편음식이나 허기를 채우기 위한 식사를 할뿐 영양가 있게 골고루 섭취할 수 가 없습니다.  그래서 키 크는 영양제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 

 

키 크는 영양제 고르는 기준

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키 성장 영양제의 종류는 너무 많아 어떤것을 골라야 할지 혼란스럽습니다.  키 크는 영양제를 고르는 기준을 아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.

 

 

성장기 영양제를 구입할 때 3가지 기준을 잘 살펴주세요^^

 

 

▶ 화학성분 없는 영양제

요새는 영양제를 많이 챙겨 먹는 사람이 많은데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영양제를 섭취하게 되면 그로 인한 질병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.   물론 화학성분의 영양제는 기준치를 초과해서 들어 있지는 않겠지만 아이 키 성장을 위해 매일 먹어야할 키 성장 영양제에 화학 성분이 들어 있다면 아무래도 조심스러울 것입니다.

 

 

▶ 비타민 D 함량

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성장기 영양제는 아이 키 성장에 필요한 성분이 여러가지 골고루 들어 있겠지만 비타민D를 빼고 키 성장을 할 수 가 없습니다.  흔히 키 하면 칼슘을 떠올리지만 비타민D의 영양분이 다른 영양분들을 골고루 흡수하게 해주기 때문 비타민D가 꼭 함유되어 있는 키 성장 영양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▶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

성장기 영양제에는 아이 성장에 필요한 칼슘, 비타민D, 아연, 마그네슘, 요오드, 철분 등이 부족하지 않고,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선택해야 합니다.  아무리 좋은 성장기 영양제더라도 아이가 먹지 않으려 하면 소용없으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양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 

→ 요약하면 키 크는 영양제를 고를 때에는 화학성분이 없는 비타민D를 포함 각종 영양소가 들어 있는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으로 고르면 크게 무리는 없을거 같습니다.  

 

 

 

 

아이 키 키는 방법 : 키 크는 원리

아이들은 성장판이 닫히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키가 클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.  키 크는 방법, 키가 크는 원리에 대해도 관심있게 봐 주시고 아이 성장에 맞는 영양가가 골고루 들어 있는 키 성장 음식위주의 식사와 함께 키 크는 영양제를 보충하면서 키 크는 방법을 따라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?  우리 아이들 키 더 클 수 있습니다^^

2020/10/31 - [정보/미용] - 키 크는 방법 : 키 크는 원리

 

키 크는 방법 : 키 크는 원리

키 크는 방법 자식 입에 먹을 거 들어가는 만큼 흐뭇한 것이 없을 텐데요, 그것만큼이나 아이의 키가 또래 친구들보다 크다면 굉장히 뿌듯하고 듬직해합니다. 반대로 아이의 키가 그 또래 친구

noranoksoosu.tistory.com

 

 

마무리

성장기 영양제는 아이 키 성장 보조제의 역할이며 위의 방법과 병행하는 것이 아이 키 성장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생각됩니다.

반응형

댓글